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우리 산재뉴스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예기치못한 산업재해로 여타 어려움을 격고 계시는 산재가족여러분!


늘 함께 해주시는 우리 산재가족 구성원들과 격의없는 토론과 논의를 통해 산재가족 권익대변을 위해, 산재뉴스를 창간하기로 결정하여 관계기관으로부터 제반 허가를 득하여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산재뉴스는 산재예방(추방)에 기여하고, 예기치못한 산업재해로 고통 받으며 살아가는 산재가족들의 권익대변지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 입니다.


오늘날 노동현장에서는 중대재해가 반복되고 있고, 매년 13만여명의 노동자가 산업재해를 당하는 참담한 현실이며, 매년 2200여명의 건강한 노동자가 산업현장에서 목숨을 잃고 있는 것이 오늘날 이 나라 노동현장의 현 주소입니다.


이에 산재뉴스는 산업재해를 당해 고통 받으며 살아가는 산재가족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하고, 산업재해의 심각성을 이 사회에 늘리 알려 산재예방(추방)에 기여함은 물론,

이 나라 경제발전에 기여한 일등공신인 산재가족들의 복지는 전무하고, 현실을 도외시한체 방치되고 있는 작금의 불합리한 산재보상법 등 제도 개선에 당당히 현장의 목소리를 중점보도하고, 정부의 산재 정책의 감시는 물론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산재인의 정론지가 되겠습니다.


이를 통해 산재예방(추방)에 기여하고, 경제발전에 기여한 산재 가족들이 산업유공자에 준하는 대우를 받는 그 날까지 매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산재뉴스 대표이사 발행인 민동식